Travel Info : Travel News

TRAVEL News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05
 제 목  코로나19로 국내 신혼여행 인기…"어디 호텔로 갈까?"
코로나19로 국내 신혼여행 인기…"어디 호텔로 갈까?"


 

롯데호텔의 드리미 허니문 프로모션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으로 여행은 물론 신혼여행을 즐기는 풍경이 달라지고 있다.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여행객들이 국내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달 초 황금연휴 기간 특급호텔은 90%, 일반호텔은 70%에 이르는 예약률을 보였다. 이처럼 여행의 대안으로 호캉스가 떠오르는 추세다.

이러한 추세해 신혼여행도 국내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호텔들은 신혼부부들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테마의 허니문 패키지를 발 빠르게 내놓고 있다. 일부는 5년 전에 판매 중단한 패키지를 다시 선보인다.

◇스위트룸에서 호화 허니문

국내 특급호텔들은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신혼부부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호화스러운 스위트 룸에서 머물며 미식, 레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즐기는 패키지들을 내놨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마이 스위트 허니문'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가성비까지 갖췄다.

신혼부부들은 조식 2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늦은 퇴숙), 배스로브(목욕 전·후 입는 옷) 선물은 물론 이국적인 실내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저녁은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돼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특별한 메뉴와 샴페인을 객실에서 여유롭게 맛 볼 수 있다. 투숙 기간은 6월14일까지며, 가격은 2인 기준 50만원부터다.

롯데호텔서울은 이그제큐티브타워 프리미어 스위트 숙박과 미쉐린 가이드 1스타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저녁 코스를 포함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정통 프랑스식 코스 메뉴와 북한산과 서울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환상적인 전망은 신혼여행의 달콤함을 배가시킨다.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에서 전문 셰프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2인 조식도 제공한다. 투숙은 8월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80만원부터다.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수영장

 

◇도심 속 힐링 허니문

결혼 준비로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를 선사하고 싶다면 휴식 중심의 허니문 패키지가 제격이다.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스파와 사우나, 야외수영장은 심신의 피로를 한 번에 녹이기 충분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스파 서비스가 돋보이는 '허니문' 패키지를 준비했다. 페스타 바이 민구의 저녁 코스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은 물론 이번 패키지의 백미인 커플 스파를 제공한다. 2인 스파 트리트먼트는 60분 마사지에 30분 원기회복 시간이 더해져 결혼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고 여유를 되찾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82만원부터다.

서울신라호텔은 5년 만에 신혼여행 패키지인 '어번 허니문'을 출시했다. 이용객에게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과 케이크·샴페인, 수영복 무료세탁 서비스(투숙 중 1회), 레이트 체크아웃(14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특히 어번 아일랜드는 서울시내 호텔 중 유일한 온수 수영장으로 온종일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 객실에 따라 미쉐린 가이드 3스타 한식 레스토랑 라연의 저녁 코스와 실내 사우나 혜택 등도 제공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제주에 자리한 핀크스 포도호텔. 호텔 제공

 

◇제주도 낭만 허니문

이국적인 정취와 자연친화적인 제주도가 신혼여행지로 주목받으며 제주 호텔들도 앞다퉈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아름다운 계절과 여행의 설레임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선보이는 '허니문 클라쓰'는 2개 타입의 스위트룸으로 준비했다. 셰프가 다양하게 준비한 조식은 방으로 가져다 주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해 신혼부부가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패키지에 제주 푸조의 고급형 렌터카(자차 보험 제외)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등도 포함돼 있다. 연박 시 와인 및 배스로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투숙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제주 포도호텔의 '로맨틱 허니문'은 2박 상품으로 하루에 단 3객실만 한정으로 판매한다. 한라산 자연 속에서 휴식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문 콘셉트로 꾸며진 디럭스룸에선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디너 코스와 와인 등을 제공한다.

또 객실 예약 시 골프 라운딩 옵션(선택 사항)을 선택하면 핀크스골프클럽 2인 라운딩 할인과 골프클럽 및 골프화 대여, 골프 연습장 1회 무료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는 12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5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