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Info : Travel News

TRAVEL News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06
 제 목  절친과 함께…'주(酒)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7선

안녕하세요?
기업의 성공과 함께하는 예카비즈입니다.

절친과 함께…'주(酒)캉스' 즐기기 좋은 호텔 7선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리바'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오고 가는 술잔 속에 싹트는 우정'이란 말처럼, 술 애호가들은 친구와 술 한 잔을 기울이며 허심탄회하게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우정과 의리를 다진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잠시 못 본 친구들이 있다면, 사람들 붐비지 않은 도심 속 호텔에서 술잔을 기울이는 것은 어떨까.

호텔 예약 플랫폼 부킹닷컴이 오는 30일 '국제 우정의 날'을 맞아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바(Bar)가 있는 호텔 7곳을 추려 소개했다.

◇ 비스타 워커힐 서울

아차산 자락에 자리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고급의 서비스를 제공해 절친과 달콤한 주(酒)캉스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호텔 내 라운지 '리바'에서는 넓게 펼쳐진 한강 전망을 감상하며 '믹솔로지스트'(칵테일 전문가)들이 선보이는 호텔 대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친구와 단둘이 도심속 색다른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야외 수영장 입장권과 조식 뷔페권을 주는 '여름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부킹닷컴에서 예약 시 조식 뷔페와 치킨 & 맥주 세트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머 칠 아웃'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홍대 중심가에 있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거리문화와 예술 감성을 결합한 부티크 호텔이다. 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객실 및 바 또는 라운지를 찾는 이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15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 라운지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는 '르 챔버의 월드 클래스 바텐더' 대회 우승을 차지한 바텐더들이 선보이는 칵테일을 즐기며 홍대의 젊고 활기찬 에너지를 직접 느낄 수 있다.

 

L7 홍대 바이 롯데의 '플로팅'

 


◇ L7 홍대 바이 롯데

홍대 지역을 찾는 이들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L7 홍대 바이 롯데는 친구와 함께 소중한 주(酒)캉스를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최상층인 22층에는 루프톱 바 '플로팅'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야외 수영장이 함께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홍대의 대표 '핫플레이스'로 꼽히고 있다. 부킹닷컴에선 루프톱 수영장 이용권 2매를 포함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2번 출구에서 도보로 단 4분 거리에 있는 5성급 숙소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21층에는 남산은 물론, 멀리 북한산까지 한눈에 들어오는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하는 루프톱 바 '더 소셜 21'이 자리 잡고 있다.

또한, 같은 층에는 야외 수영장도 있어 물놀이 후 칵테일, 위스키와 와인 등을 즐기며 자유를 만끽할 수 있다.

◇ 에이든 바이 베스트 웨스턴 청담

가로수길과 청담동 인근에 자리한 부티크 호텔 에이든 바이 베스트 웨스턴 청담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안락한 객실을 자랑해 주(酒)캉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낮에는 호텔 주변에 즐비한 명소들을 방문한 뒤 취침 전에는 호텔 18층에 자리한 루프톱 바 '르 캬바레 도산'으로 가보자. 도심 전경을 감상하며 샴페인, 와인, 위스키, 맥주 등을 맛보며 특별한 '우정의 날'을 보낼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의 '더 그리핀'

 


◇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은 K-패션의 중심지인 동대문에 있어 절친과 쇼핑을 맘껏 즐긴 후 호텔로 직행해 휴식을 취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호텔 11층엔 '스피크 이지 바' 콘셉트의 루프톱 바 '더 그리핀'이 있다. 스피크 이지 바란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어있지 않고 홍보도 하지 않는 비밀스러운 가게를 뜻한다. 이 바에선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이 호텔의 대표 칵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주류를 맛볼 수 있다.

◇ 글래드 마포

친근한 분위기의 '주캉스'를 찾는 이들에는 공덕에 있는 글래드 마포가 제격이다. 실용적인 기능과 가격을 내세우는 호텔인만큼,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서 10시까지 이 호텔의 야외 루프톱 공간 '그리츠M가든'에서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비어 페스트'를 진행한다.